Life with Music

반응형

여러분들은 아는 형님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알고 계신가요? 매주 토요일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이수근, 이상민, 서장훈, 김영철, 김희철, 민경훈이 고정으로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이 멤버들중 김희철과 민경훈은 각각 슈퍼주니어, 버즈로 음악 활동을 했었는데요, 이 둘이 뭉쳐서 부른 곡이 있으니 바로 나비잠입니다. 민경훈과 김희철은 우주겁쟁이라는 이름으로 콜라보를 하여 나비잠이라는 노래를 만들게 되는데요, 당시 아는 형님 방송에서 곡을 만들고 뮤직 비디오를 촬영하는것을 보여줬었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이 바로 이 나비잠입니다.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우주겁쟁이 - 나비잠(Sweet Dream) 듣기/뮤비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뮤비와 함께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는 아래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서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우주겁쟁이 - 나비잠(Sweet Dream) 가사

어느덧 흘러간
시간을 수놓을 수 있는 밤
짧지 않던 세월
서로가 가까워진 지금을
웃으며 기억하고 싶어
끝이 온다 말을 해도
언젠가 헤어진다 해도
내일 당장 사라져도

잊어버리게 하지 않도록
기억하도록
오래 지나도 잊을 수 없게
기억하도록
오늘을 되돌아보며
감은 두 눈에 머금고
꿈 속까지 미뤄 잠이 들 테죠

마지막 바람이 불며
끝나는 날을 알려도
함께 했던 추억
사진의 빛이 바래진대도
웃으며 기억하고 싶어
끝이 온다 말을 해도
언젠가 헤어진다 해도
내일 당장 사라져도

잊어버리게 하지 않도록
기억하도록
오래 지나도 잊을 수 없게
기억하도록
오늘을 되돌아보며
감은 두 눈에 머금고
꿈 속에 담아내려 잠이 들 테죠

봄의 꽃, 여름의 나비, 가을의 낙엽
그 겨울의 달빛 펼쳐진다면
우리의 추억
또한 영원히 곁에 떠오르니까

시들 수 없어 인연의 꽃을
마음에 피워
망각의 낙엽이 져도
하늘 달을 보며 그땔
떠올릴 테니 편히 잠을 청해요

 


 

잡담 : 나비잠 뮤직비디오 

나비잠 뮤직비디오를 보면 김희철이 모모를 좋아하는데 모모는 민경훈을 좋아하는 구도로 진행이 됩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슬픈 사랑이야기인듯 싶으나 마지막에 민경훈의 책상이 비춰지면서 '김희철♡민경훈'이라는 문구가 비춰지며 민경훈이 김희철을 좋아한다는 것으로 엔딩이 나죠. 이에 많은 사람들이 노래는 굉장히 좋은데 왜 뮤비는 이렇게 코믹하고 시트콤같냐는 의견이 대부분입니다. 

 


 

잡담 : 김희철과 모모 

나비잠 노래가 나왔을 당시, 그리고 뮤직비디오 안에서는 사랑이 이뤄지지 않았지만, 2020년 1월 김희철과 모모는 열애설이 터지면서 이에 둘은 연애 사실을 인정하고 현재까지도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둘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가 호감을 갖고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예쁜 사랑 오래 이어가면 좋겠네요. 

 


 

마무리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주겁쟁이의 나비잠을 소개해드리고 나비잠 뮤비에 관한 것과, 또 김희철X모모 열애설도 조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최근에는 아는 형님에서 우주 힙쟁이라는 내용으로 방송에 나오고 있는 김희철, 민경훈인데요, 내용이 재미있어서 자꾸 다음 방송이 기다려지네요. 그러면 이번 노래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곡으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