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임재현이 부른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입니다. 2018년 9월 25일 발매한 노래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음원 사재기 의혹이 있기도 했지만, 좋은 노래라고 생각되네요. 특히 고음들을 잘 소화하는 것도 말이죠. 그러면 한번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은 어떤 노래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재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듣기/뮤비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임재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뮤직비디오와 함께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임재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가사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우리는 달라졌을까
내가 널 만난 시간 혹은 그 장소
상황이 달랐었다면
우린 맺어졌을까

하필 넌 왜 내가 그렇게
철없던 시절에 나타나서
그렇게 예뻤니
너처럼 좋은 여자가
왜 날 만나서 그런
과분한 사랑 내게 줬는지

우리 다시 그때로 돌아가자는 게
그게 미친 말인가 정신 나간 소린가
나는 더 잘 할 수 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 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 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 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 주는 법
세월은 왜 철 없는 날
기다려 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야속해

지금 넌 만나는 그에게도
내게 그랬던 것처럼
예쁘게 웃어 주니
너처럼 좋은 여자의
사랑 받는 그 남자
너무 부러워 넌 행복하니

네 옆에 지금 그 남자가 있는 게
우리 다시 맺어질 수가 없는 이윤가
나는 더 잘 할 수 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 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 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 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 주는 법
세월은 왜 널 잊는 법을
알려 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잡담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앞에도 말했다시피 임재현은 박경이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결국 음원 사재기 논란은 종식되었지만, 결말이 깔끔하게 난게 아니기 때문에 아직도 의심의 눈초리로 지켜보는 사람들도 있죠. 어찌되었든간에 이 노래는 고음이 굉장히 높아서 부르기 힘든데, 깔끔하게 소화해내는 임재현의 실력을 인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또 이 노래는 곧 이진성, 권인하, 솔지 등 여러 가수들이 커버하여 부르기도 했죠.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노래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