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소녀시대가 부른 Gee입니다. 2009년 발매된 소녀시대 미니 1집곡이죠. 당시 원더걸스와 더불어 최고 여성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잡게 만든 곡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한번 어떤 노래인지 한번 뮤비와 함께 감상해보도록 할까요? 

 


 

소녀시대 - Gee 듣기/뮤비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소녀시대 - Gee 노래가 뮤직비디오와 함께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소녀시대 - Gee 가사

A-Ha! Listen boy
My first love story
My angel & My girls
My sunshine ah! ah! Let's go!

너무너무 멋져 눈이 눈이 부셔
숨을 못 쉬겠어 떨리는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Oh 너무 부끄러워 쳐다볼 수 없어
사랑에 빠졌어 수줍은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e Be Be Be Be Be

(어떻게 하죠) 어떡 어떡하죠
(떨리는 나는) 떨리는 나는요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거려
밤엔 잠도 못 이루죠
나는 나는 바본가 봐요
그대 그대밖에 모르는 바보
그래요 그댈 보는 난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 Oh Yeah
Oh 좋은 향기 Oh Yeah Yeah Yeah

Oh 너무너무 예뻐 맘이 너무 예뻐 
첫눈에 반했어 꼭 찍은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너무나 뜨거워 만질 수가 없어
사랑에 타 버려 후끈한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e Be Be Be Be Be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요
(수줍은 나는) 수줍은 나는요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하며
매일 그대만 그리죠
친한 친구들은 말하죠
정말 너는 정말 못말려 바보
하지만 그댈 보는 난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 Oh Yeah
Oh 좋은 향기 Oh Yeah Yeah Yeah

말도 못했는 걸 너무 부끄러워하는 난
용기가 없는 걸까 어떡해야 좋은 걸까
두근두근 맘 졸이며 바라보고 있는 난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Oh)
No No No No No
너무 (Ha) 깜짝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Oh Woa Oh Yeah)
너무 짜릿짜릿 몸이 떨려 (떨려와)
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 Oh Yeah
Oh 좋은 향기 Oh Yeah (Oh Yeah)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No No No)
너무 깜짝깜짝 놀란 나는 (깜짝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Oh Oh Oh)
너무 짜릿짜릿 몸이 떨려 (떨려와) 
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 Oh Yeah
Oh 좋은 향기 Oh Yeah Yeah Yeah

 


 

잡담 : 소녀시대 - Gee

이 노래는 발매 이틀만에 주요 음원차트 1위를 다 쓸었으며, 뮤직뱅크에서는 9주 연속 1위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당해 각종 음악 관련 상을 휩쓸었으며 현재의 소녀시대가 있게 해준 노래이자 소녀시대의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마네킹들이 아무도 없을 때 자유롭게 행동한다는 설정으로 당시 기준으로 참신했으며, 이 노래로 인해 다리 춤이 유행, 또한 스키니진 역시 크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노래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