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곡은 어렸을 적 한 번쯤은 들어봤을 개미송인데요, 무언가 동요같은 멜로디와 '개미는 뚠뚠 오늘도 뚠뚠'과 같은 친숙한 느낌의 곡 입니다. 짱구는 못말려에서 엔딩으로 사용되었던 개미의 하루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짱구는 못말려 OST - 개미송, 개미의 하루 듣기/영상 

가운데 재생버튼을 누르면 노래와 함께 영상이 재생되며 영상의 가사는 일본 원문을 번역한 것이라 다른 부분이 있고, 따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적어었으니 스크롤을 내려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짱구는 못말려 OST - 개미송, 개미의 하루 가사

개미는 오늘도

열심히 일을 하네 
개미는 언제나 

열심히 일을 하네


개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땀을 뻘뻘 흘리면서 
매일매일을 살기위해서 

열심히 일하네

 

한치앞도 모르는 

험한 이 세상
개미도 베짱이도 

알 수 없지만

 

그렇지만 오늘도 

행복하다네
개미는 오늘도 

열심히 일을 하네

 


 

잡담 : 짱구는 못말려

어린 시절 어린이들을 TV앞에 있게 만든 작품으로 굉장히 오랫동안 연재했던 작품입니다. 또한 다양한 극장판들을 내놓았는데 기본 애니메이션에서는 단순한 장난 및 개그 등의 요소로 간다면 극장판 부분에서는 쓸대없이 너무 감동적인 부분들이 많아서 괜히 울음이 나오기도 하죠. 원작 만화는 사실 성인용으로 섹드립이 어느정도 들어가 있는 만화지만 애니메이션화가 되면서 타깃을 어린아이들로 정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다 짤리게 되었습니다. 여하튼 이번 포스팅에서는 짱구는 못말려의 OST곡이자 엔딩 곡으로 사용되었던 개미송이라 알려진 개미의 하루 노래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이였고,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