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나이스 쥴리라는 곡입니다. 윤석열 아내인 김건희가 과거 쥴리라는 예명으로 접대부에서 일을 했었다는 소문과 그 외의 내용들을 가지고 만든 노래죠. 최근 쥴리 벽화와 더불어 노래까지 나와서 더욱 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그냥 어떤 곡인지 궁금하는 분들이 많아 소개해드리는것뿐, 어떠한 정치적 의도도 없으며 노래의 가사들 역시 사실로 판명된 것은 없기 때문에 그냥 이런 곡이구나 정도로만 넘어가면 되겠습니다. 

 


 

쥴리 노래 듣기/뮤비 (나이스 쥴리)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뮤직비디오와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쥴리 노래 가사 (나이스 쥴리)

나이스 쥴리 

르네상스 여신 

볼케이노 불꽃 

유후 줄리 

서초동 나리들께 

거저 줄리 없네 

 

나이스 쥴리 

춘장의 에이스 

비즈니스 여왕 

그 엄마에 그 딸 

십원 짜리 한장 

피해 줄리 없네 

 

나이스 쥴리 

국모를 꿈을 꾸는 여인 

멧돼지도 웃지 

웃어 웃다가 

옆구리 터져도 

막아줄 이 없네 

 

쥴리 

나이스 쥴리 

욕심이 줄리 없는 쥴리 

옆구리 터져도 

꿰매줄 이 없네 

 

옆구리 터져도 

꿰매줄 이 없네 

 


 

잡담 : 나이스 쥴리

이 곡은 가수 백자가 부른 곡으로 현재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아내 김건희를 둘러싼 루머를 소재로 만든 노래입니다. 이사람tv라는 곳과 협업으로 제작된 뮤비라며 가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김건희의 유흥주점 관련 의혹과 윤 전 총장의 지난 발언 등을 비꼬는 내용들로 이루어져 있죠. 뭐, 어떻게 보면 풍자라고도 할 수 있지만 이미 팩트라고 확정나지 않은 내용들을 가지고 비꼬는 것은 좀 피해야 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뭐 여하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곡으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