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김현성이 부른 Heaven이라는 노래입니다. 우리나라말로 천국이라는 뜻이죠. 2002년 발매된 곡으로 이제 곧 20년이 되어갑니다. 고음이 돋보이는 노래로 곡 난이도도 굉장히 높으며 김현성이라는 가수를 그나마 널리 알린 노래이자 명곡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한번 어떤 곡인지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김현성 - Heaven 듣기/가사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김현성의 Heaven 노래를 들을 수 있으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김현성 - Heaven 가사

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 
나만큼 힘들었나요 
두 번 살게 하네요 그댄 내 삶을 
난 모든 걸 버리려 했죠 
왜 나를 떠나요 아플거면서 
사랑이 여기에 있는데 
다신 그러지마요 내가 죽어요 
그댄 나의 숨이니까요 
나 그댈 잃는다는 건 
내 삶이 다한 건 
살아도 지옥인거죠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 
고마워 눈물이 나요 
기다렸던 날들이 너무 아파서 
그대 다시 미워지네요 
사랑을 버린다는 건 
모든 걸 잃는 건 상처만 남기잖아요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잡담 : 김현성 - Heaven

가수 김현성의 대표곡으로 김현성이라는 사람은 몰라도 Heaven은 들어봤다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이 곡은 굉장히 애증의 곡인데 워낙 고음으로 불러야하는데다가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김현성이 이 곡으로 활동하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여 결국 원래의 목소리를 잃어버리고 말았죠. 그러다가 슈가맨, 싱어게인2에 등장하게 되면서 다시 이 노래를 알렸습니다. 다만 과거에 비해 목소리가 망가진 모습을 보여주며 참가자들, 심사위원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노래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