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김종서가 부른 아름다운 구속입니다. 1996년 11월에 발매된 이 노래는 록(ROCK) 장르로 타이틀곡과 후속곡보다 더 히트를 쳤습니다. 그러면 한번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은 어떤 노래인지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김종서 - 아름다운 구속 듣기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김종서 - 아름다운 구속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김종서 - 아름다운 구속 가사

오늘 하루 행복하길
언제나 아침에 눈뜨면 기도를 하게 돼
달아날까 두려운 행복앞에


널 만난건 행운이야
휴일에 해야 할 일들이 내게도 생겼어
약속하고 만나고 헤어지고

 

조금씩 집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조금씩 집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거야
또 다른 내가 온거야
내 앞에 니가 온거야

 


 

잡담 : 김종서 - 아름다운 구속

아름다운 구속은 김종서의 대표곡으로 가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심정을 잘 표현하였습니다. 거기에 빠른 템포와 흥겨운 멜로디로 인해 2020년대에도 꾸준히 불려지는 노래입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노래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