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박군이 부른 한잔해입니다. 2019년 박군의 데뷔곡으로 트로트 노래인데요, 직장인들이 좋아할 법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인기 차트에 오르고 유튜브 조회수도 상당히 높게 나온 노래입니다. 그러면 한번 박군의 한잔해는 어떤 노래인지 뮤비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군 - 한잔해 듣기/뮤비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뮤비와 함께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박군 - 한잔해 가사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오늘 밤) 너와 내가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쏜다)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먹는 날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화가 나)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한잔) 어때요
(좋아 좋아 너무 좋아)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오늘 밤) 너와 내가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 잔해 세 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쏜다) 한잔해
(마셔 마셔 마셔 마셔)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때리자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때리자 때리 때리)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밤새도록 한잔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오늘 밤) 너와 내가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 잔해 세 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오늘 밤) 너와 내가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 잔해 세 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쏜다) 한잔해

 


 

잡담 : 박군 - 한잔해

박군의 한잔해는 술을 주제로 한 재치있는 가사와 그에 맞는 술을 따는 안무,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한 곳에 어우러져서 좋은 노래가 나온 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노래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