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얀이 부른 그래서 그대는입니다. 얀의 대표곡이자 2002년 발매된 3집 앨범의 수록곡이기도 합니다. 노래방에서 노래를 많이 알고 고음 노래를 주로 부르는 사람들이 가끔씩 부르곤 하죠. 그렇다면 얀의 그래서 그대는은 어떤 노래인지 함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얀(Yarn) - 그래서 그대는 듣기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얀 - 그래서 그대는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얀(Yarn) - 그래서 그대는 가사

나는 나에게 길들여지길 바래요
그동안 그댈 너무 많이 닮아 있었나 봐요
지워질 때도 됐는데

그댄 또 누군가에게 길들었나요
혹시 그 사람 예전 나완 많이 틀린가 봐요
그래서 그대는 날 잊고 사는지

내 아름다운 사람아 여전히 나는 니 모습인데
또 다른 사랑 배워갈 그대 가슴에
내 작은 기억 하나만

내 눈물 나는 사랑아 같은 아픔에 머물 수 있게
다른 이별에 울어도 내 품 안에서
그 마음 아물게 해요

내가 아닌 그대 행복한가요
혹시나 내 이름 벌써 잊었나요

내 아름다운 사람아 여전히 나는 니 모습인데
또 다른 사랑 배워갈 그대 가슴에
내 작은 기억 하나만

내 눈물 나는 사랑아 같은 아픔에 머물 수 있게
다른 이별에 울어도 내 품 안에서
그 마음 아물게 해요

 


 

잡담 : 얀(Yarn) - 그래서 그대는

이 노래는 한때 남자들이 고음 인증을 위해 가장 많이 불린 노래들 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와 함께 자주 불렸던 곡은 바로 야다의 '진혼'입니다. 고음에 자신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불러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네요.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노래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