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4인조 밴드 QWER이 부른 디스코드(Discord)입니다. 2023년 10월 18일 발매되었으며, 12월을 기점으로 역주행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네 명이 모두 인터넷 방송인으로 김계란이 기획한 그룹이라는 점에서 사전에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면 어떤 곡인지 한번 뮤비와 함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QWER - 디스코드(Discord) 듣기/뮤비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QWER - 디스코드(Discord)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QWER - 디스코드(Discord) 가사

딱 하나만 물어볼게 넌
완벽이란 게 있다고 생각해?
조금은 어색한 하모니라 해도
그것도 그것대로 꽤 멋지잖아

누군간 나를 보고 수근대겠지만
그런 무례함은 도로 넣어둬요
취향은 존중해 그치만 이런 날
밀어내긴 쉽지 않을걸

무대 위 춤을 추는 d선 상의 아리아
불협화음도 괜찮아 뭐 문제가 되려나
모두 내게 반해버려도 난 몰라요
무지개 멜로디는 저 하늘을 날아

이것도 나야 나야 나
이런 내가 궁금하니
뭘 해도 나야 나야 나
들어줘 나의 Discord

주사위는 던져졌고
이젠 눈앞에 온 거야 my turn
조금 뻔뻔해도 눈감아줄래요
작은 소동을 부리는 game changer

모두가 나를 사랑할 순 없겠지만
그렇대도 난 실망 따윈 안 해요
겸손은 어려워 그치만 이런 날
미워하긴 쉽지 않을걸

무대 위 춤을 추는 d선 상의 아리아
불협화음도 괜찮아 뭐 문제가 되려나
모두 내게 반해버려도 난 몰라요
무지개 멜로디는 저 하늘을

사실 조금은 떨렸다랄까 두근두근대
지금 난 자꾸 자꾸 듣고 싶어
내가 너의 최애라고 말해

무대 위 춤을 추는 d선 상의 아리아
불협화음도 괜찮아 뭐 문제가 되려나
모두 내게 반해버려도 난 몰라요
무지개 멜로디는 저 하늘을 날아

(We are We are) 이것도 나야 나야 나
(We are We are) 이런 내가 궁금하니
(We are We are) 뭘 해도 나야 나야 나
(We are We are) 들어줘 나의 Discord

 


 

잡담 : QWER - 디스코드(Discord)

QWER은 2023년 10월 18일 데뷔한 4인조 걸밴드입니다. 일반적인 걸그룹과 다른 점은 네 명이 모두 인터넷 방송인이며,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이 기획한 최애의 아이에서 따온 최애의 아이들 프로젝트로 결성되었습니다. 제목인 디스코드(Discord)는 불협화음이라는 뜻을 지녔습니다. 비록 완벽한 조화를 이루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그것대로 괜찮고 멋지다는 내용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QWER의 디스코드(Discord) 노래방 번호는 TJ 기준 85210, 금영은 84539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노래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