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바로 어린시절 수 많은 어린이들의 동심을 자극했던, 커서 해적왕이 되겠다는 말도 안된다는 소리를 하게 만들었던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한국판 오프닝인 코요태가 부른 '우리의 꿈'이라는 노래입니다. 원피스는 일본에서 1997년부터 발매되어온 만화인데요, 애니메이션화가 되어서 한국에서도 방영을 했던 것 때문에 인지도가 굉장히 높은 애니메이션입니다. 무려 20년이 넘게 연재되었으며 현재까지도 연재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뭐 원피스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다 하려면 너무 길기 때문에 생략하고 원피스 오프닝 소개시간인 만큼 오프닝곡인 우리의 꿈 바로 들어볼까요? 

 


 

원피스 오프닝(OP) 코요태 - 우리의 꿈 듣기 (리메이크ver)

가운데 재생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 따로 첨부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 

 


 

원피스 오프닝(OP) 코요태 - 우리의 꿈 가사 (리메이크ver)

내 어린 시절 우연히
들었던 믿지 못할 한마디
이 세상을 다 준다는 매혹적인 얘기
내게 꿈을 심어주었어

말도 안돼 고개 저어도
내 안의 나 나를 보고 속삭여
세상은 꿈꾸는 자의 것이라고
용기를 내 넌 할 수 있어

쉼 없이 흘러가는 시간
이대로 보낼 수는 없잖아
함께 도전하는 거야
너와 나 두 손을 잡고
우리들 모두의 꿈을 모아서

외로움과 두려움이
우릴 힘들게 하여도
결코 피하지 않아
끝없이 펼쳐진 드넓은 바다에
희망이 우리를 부르니까

거센 바람 높은 파도가
우리 앞길 막아서도 결코 두렵지 않아
끝없이 펼쳐진 수많은 시련들
밝은 내일 위한 거야

원피스 

 


 

잡담 - 코요태

원피스 한국판 오프닝을 부른 코요태는 1998년 12월 9일에 데뷔한 대한민국의 3인조 그룹으로 1998년 데뷔 이후 그룹의 해체 없이 현재까지 활동 중인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입니다. 초반부에는 멤버들의 개인사정 및 사건사고로 인해 멤버 교체가 잦았고, 2004년부터 김종민, 신지, 빽가 이렇게 3명으로 구성되어 현재까지 구성원 변화 없이 15년 이상 활동 중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앨범들을 냈었고, 다양한 좋은 곡들을 발매하여 다양한 곡들이 과거 가요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었습니다. '파란', '비몽', '비상', '불꽃' 등 이상하게 두 글자인 제목의 노래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코요태는 불화가 없는 그룹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멤버들이 잘 어울리는것으로 유명하기도 하죠. 신지가 혼자서 부른 Always란 게임 OST곡도 굉장히 듣기 좋은 노래라 게임은 망했어도 노래는 아직까지 많은 관심을 얻고 있기도 합니다. 

 

뭐 이정도로만 설명하도록 하고 이번 포스팅은 원피스 오프닝은 우리의 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 가져봤구요, 다음에는 더 좋은 곡으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