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곡은 애니메이션 나루토 3기 한국판 엔딩인 오직 너만이라는 노래입니다. 어린시절 투니버스를 통해 나루토를 많이 보셨던 사람들이라면 들어본 순간 '아 이노래'하고 알 수 있는 노래죠. 또 이 노래는 달빛천사로 유명한 이용신 성우분이 부른 곡으로, 나름 성공적인 곡입니다.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나루토 3기 ED(엔딩) - 오직 너만이 듣기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는 아래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스크롤을 내려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나루토 3기 ED(엔딩) - 오직 너만이 듣기

나나나 살아가는 이유
나나나 오직 너 뿐야
나나나 살아가는 이유
너 하나 뿐이야

많은 걸 바라지 않았어
너의 곁을 지키고 싶었어
현실에 버텨냈던 건
내 맘 속에 너 때문인 걸
세상을 다 줘도
바꿀 수가 없는 나의 한 사람
우 운명도 어떤 아픔이라도
나를 막을 수가 없는 걸

너만이 내가 살아가는 이유
세상의 끝에 함께할 한 사람
너만이 내가 살아가는 이유
너 하나 뿐이야 

한 번도 후회한 적 없어
니 눈빛이 모두 잊게 했어
수많은 도전 앞에서
너를 위해 싸울 수 있어

세상을 다 줘도 바꿀 수가 없는 나의 한 사람
우 운명도 어떤 아픔이라도
나를 막을 수가 없는 걸

너만이 내가 살아가는 이유 
세상의 끝에 함께할 한 사람
너만이 내가 살아가는 이유
너 하나 뿐이야

어둠이 다가와도 비바람 속에도
시간이 막을 내린 대도 
변하지 않을 나 인걸 나 인걸

너만이 내가 살아가는 이유
세상의 끝에 함께할 한 사람
너만이 내가 살아가는 이유
너 하나 뿐이야

나나나 살아가는 이유
나나나 오직 너 뿐야
나나나 살아가는 이유
너 하나 뿐이야

 


 

잡담 : 오직 너만이 

나루토의 엔딩들은 아무래도 오프닝들에 비해 덜 유명한 편인데, 그 이유는 오프닝이 버즈가 담당하여 진짜 좋은 노래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엔딩들이 좋지 않다라는 느낌보다는 아무래도 주 시청자들이 남자 아이들이란 것을 감안했을 때 따라 부르기도 더 쉽고 더 신나는 곡인 오프닝곡들, 활주와 투지가 더 잘 먹힌게 아닌가 싶네요. 오직 너만이라는 곡은 가사를 살펴보면 한 사람을 두고 살아가는 이유라는 내용인데, 나루토와 사스케에 대입해서 들으면 뭐 그럴 듯 합니다. 뭐 여하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곡으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