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버즈의 히트곡들중 하나인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입니다. 버즈의 2005년 음반 수록곡으로 버즈의 대부분의 곡은 버즈의 노래가 록발라드이기 때문에 조금 느린 편인데 이 곡은 몇 곡 없는 빠른 곡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버즈가 행사나 콘서트를 할 때 분위기를 띄우기 위한 곡으로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편이죠. 그만큼 신나는 분위기의 곡입니다.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듣기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는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스크롤을 내려서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가사

저 푸른 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소금 같은 별이 떠 있고
사막엔 낙타만이 가는 길
무수한 사랑 길이 되어 열어줄 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나는 떠날래)
어린 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yo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텀블러 한 잔에 널 털어 넘기고
이젠 나를 좀 더 사랑할 거야

저 끓어 넘친 태양은 부글거리고
오랜 꿈은 삐꺽거리고
쿨럭인 자동차를 타고서
꿈의 날개로 구름 속을 산책할 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나는 떠날래)
어린 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yo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 거야

Far away yo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 거야

 


 

잡담 : 버즈 민경훈 

버즈의 보컬 민경훈은 2003년 어쩌면으로 19세에, 메이저 데뷔한 록밴드 BUZZ의 보컬로 군대에서 남자들의 제창을 받아내는 보컬리스트입니다. 버즈는 2005년~2006년에 라이벌인 SG워너비와 함께 시대를 양분하며 전국민적 인기를 얻었으나 2007년 여러 루머와 멤버들 군대소식과 함께 갑자기 잠정 해체되었다가 2014년에 재결성되었죠. 8년간의 잠정 해체 시기 동안은 솔로로 활동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노래를 소개하면서 간단하게 민경훈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봤구요,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