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쇼미더머니10에서 참가자로 나온 노스페이스갓이 2차 1분 미션에서 보여준 노래인 복덕방입니다. '옥탑방에서 복덕방~'하는 부분은 은근히 묘하게 중독성이 있죠. 해당 곡의 원곡 제목은 복덕방으로 올해 초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올리기도 했죠. 한번 쇼미더머니10 2차와 더불어 실제 그의 유튜브 채널에 있는 복덕방을 함께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노스페이스갓 옥탑방에서 복덕방 듣기/영상 

 

 


 

노스페이스갓 옥탑방에서 복덕방 가사

Bitch I'm stackin racks
나는 보러다녀 땅
반지하에 살던놈이 보러다녀 땅
옥탑방에서 복덕방
옥탑방에서 복덕방


Bitch I'm stackin racks
나는 보러다녀 땅
반지하에 살던놈이 보러다녀 땅
옥탑방에서 복덕방
옥탑방에서 복덕방


쇼핑 개 질려 나는 보러 다녀 땅
반지하에 살던놈이 전원주택 딱
옥탑방에서 복덕방
옥탑방에서 복덕방


공처럼 둥근 니얼굴 싸커킥을 까
Got ma balls hangin feel like 정지훈 깡
한식 중식 양식 나는 삼시세끼 빵
다시 발로 까 니가 차려놓은 상


Northfacegawd 니 노래는 맨날 똑같아
누가 들어달라 했니 넌 좀 듣지마
괜히 존나 시비걸어 혼자 폼잡아
내가 찾아 나설테니 제발 숨지마


Pussy ass posers they dont say shit
When I pull up
Whole squad pull up 니 형제 다 불러
Square up bitch 다 큰 남자놈들 울려
높이 솟은 너의 콧대 존나 쎄게 눌러


Bitch I'm stackin racks
나는 보러다녀 땅
반지하에 살던놈이 보러다녀 땅
옥탑방에서 복덕방
옥탑방에서 복덕방


Bitch I'm stackin racks
나는 보러다녀 땅
반지하에 살던놈이 보러다녀 땅
옥탑방에서 복덕방
옥탑방에서 복덕방

 


 

잡담 : 노스페이스갓

노스페이스갓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본인을 상징하는게 의류 브랜드 노스페이스입니다. 그래서 평소에도 노스페이스 옷을 입는 경우가 많으며 노스페이스 문신도 새겼었죠. 쇼미더머니10에서는 현재 4차 미션까지 통과하여 자이언티, 슬롬 팀에 합류한 상황입니다. 과연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참가자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