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가수 나미가 부른 슬픈 인연입니다. 이 노래는 1985년 발표된 노래로, 굉장히 오래된 노래입니다. 당시 상당히 인기를 끌었으며 시간이 흘러 나미의 아들 최정철이 리메이크를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싱어게인에서도 이 노래가 등장했는데, 한번 원곡은 어떤 곡인지 한번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나미 - 슬픈 인연 듣기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나미 - 슬픈 인연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나미 - 슬픈인연 가사

멀어져가는 저 뒷모습을 바라보면서
난 아직도 이순간을 이별이라 하지 않겠네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추억속에서
흠뻑젖은 두 마음은 우린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꺼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추억속에서
흠뻑젖은 두 마음은 우린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꺼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잡담 : 나미 - 슬픈 인연

1월 10일 방영된 싱어게인2에서 48호 가수가 슬픈 인연을 선보이며 굉장히 청아한 목소리로 이 곡을 불러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러면서 원곡에 대한 관심도 생겨나게 되었죠. 개인적으로는 싱어게인2에서 불려진 슬픈 인연도 감정선을 잘 조절하며 안정적인 고음을 선보였지만, 나미가 부른 원곡이 조금 더 간드러진다고 생각되네요.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노래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