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버즈가 부른 Reds Go Together입니다. 2006년 발매된 3집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이자, 2006년 독일 월드컵에서 공식 응원가로 사용되었죠. '그대~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하리라~' 가사는 굉장히 유명합니다. 아마 한 번쯤 들어본 적이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그러면 한번 버즈의 Reds Go Together 들어보도록 할까요? 

 


 

버즈 - Reds Go Together 듣기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버즈의 Reds Go Together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버즈 - Reds Go Together 가사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하리라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하리라 한국

모두 다 일어나 붉은 함성 외치자
승리를 향해 달려가는 전사들이 듣도록
너와 나 다함께 일어나 이 노래를 부르자
영원한 승리자 그들을 위해

Reds go, Reds go together
Reds go, Reds go together
영원히 함께할 그대여 (대한민국!)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하리라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하리라 한국

모두 다 일어나 붉은 함성 외치자
승리를 향해 달려가는 전사들이 듣도록
너와 나 다함께 일어나 이 노래를 부르자
영원한 승리자 그들을 위해

Reds go, Reds go together
Reds go, Reds go together
영원히 함께할 그대여 (대한민국!)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하리라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하리라 한국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하리라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그댄 영원한 챔피언

나의 영원한 챔피언

 


 

잡담 : 버즈 - Reds Go Together

현재까지도 윤도현밴드의 오 필승 코리아와 함께 대표적인 응원가로 손꼽히는 곡입니다.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여러 패러디가 등장하기도 했는데 대표적으로는 개그콘서트의 고음불가가 대박이 났죠.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노래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