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안녕 이라는 가수가 부른 해요입니다. 이 노래는 노아의 '나의 얘기를'을 리메이크한 정인호의 '해요'를 다시 리메이크한 곡으로, 2022년 6월에 나온 곡입니다. 이별을 겪은 사람들이 들으면 많이 공감하고 감정을 더욱 느낄 수 있는 그런 노래입니다. 그러면 한번 어떤 노래인지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안녕 - 해요 듣기/뮤비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안녕 - 해요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안녕 - 해요 가사

그녀와 나는요 그땐 참 어렸어요
많이 사랑했고 때론 많이 다퉜었죠
지금 생각하면 모두 내 잘못이죠
마지막 그날도 그녀는 울었어


나는 그녈 잡지 못했죠
지금까지도 너무 후회가 돼요
그 후로 누굴 사랑한 적 없어 아직은


그녀와 나는요
언젠가 만날 거죠
변해버린 모습 변해버린 시간 속에
하지만 괜찮아 내 눈엔 아름답던
예전 모습 그대로 일 거예요


그녀도 날 못 잊을 거야 나는 믿어요
그만큼 사랑했죠
그래서 우린 한 번은 만나야만 해요


그녀의 친구라도 이 노랠 듣는다면
그녀에게 전해줘요
내가 아직 사랑한다고
우리가 처음 만난 그 시간 그 자리에
내가 매일 기다린다고
언제라도


그녀도 날 못 잊을 거야 나는 믿어요
그만큼 사랑했죠
그래서 우린 한 번은 만나야만 해요


그녀의 친구라도 이 노랠 듣는다면
그녀에게 전해줘요
내가 아직 사랑한다고
우리가 처음 만난 그 시간 그 자리에
내가 매일 기다린다고


그녀의 친구라도 이 노랠 듣는다면
그녀에게 전해줘요
내가 아직 사랑한다고
우리가 처음 만난 그 시간 그 자리에
내가 매일 기다린다고


내가 매일 기다린다고

 


 

잡담 : #안녕 - 해요

노래를 부른 #안녕은 신비주의 컨셉을 내세우며 얼굴이나 본명 등은 대중들에게 공개하지 않은 채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는 왜 이럴까', '너의 번호를 누르고' 등의 노래가 있으며 2022년 6월에는 이 '해요'라는 노래로 다시 인기를 끌었습니다. 노래방에서도 남자들이 자주 부르는 노래들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노래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