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주호(Juho)가 부른 내가 아니라도입니다. 이 노래는 2022년 3월 25일 발매되었으며, 발라드 좋아하는 남자들이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그러면 한번 어떤 곡인지 뮤비, 가사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호(Juho) - 내가 아니라도 듣기/뮤비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주호(Juho) - 내가 아니라도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주호(Juho) - 내가 아니라도 가사 

사랑이었다 별거 없던 내 하루에
빛이 돼준 단한 사람


나보다 나를 더 아껴 주던 너를
그땐 왜 몰랐을까


행복이었다 다시는 없을 것 같던
잠시나마 행복했었다
다른 사람 곁에 있는 널 생각해 본 적 없지만
이젠 너를 보내줘야 할 것 같아


내가 아니라도
눈부시게 사랑받았을 너라서
그 소중한 시간을 나와 함께해 줘서


고마웠어
예쁘고 아름다웠던 너의 그날에
함께했던 그 모든 순간이 행복했어


내 전부였다 무엇도 바꿀 수 없던
우리라서 행복했었다


다른 누구라도 나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서
이젠 나를 잊고 행복하게 살아


내가 아니라도
눈부시게 사랑받았을 너라서
그 소중한 시간을 나와 함께해 줘서


고마웠어
예쁘고 아름다웠던 너의 그날에
함께했던 그 모든 순간이 행복했어


어두웠던 내 하루에
빛이 되어주던 그날들을 어떻게 잊고 살아
과분했던 너라는 사람을 만나
누구보다 사랑했었다

 

내가 아니었다면 눈부시게 사랑받았을 너란 걸
이 세상에 누구보다 더 잘 알아서
미안했어 너와 함께한 날들이 더 말할 게 있을까
행복한 기억만 가져갈게

 


 

잡담 : 주호(Juho) - 내가 아니라도

이 노래는 노래도 노래지만 뮤직비디오를 보면 기존 뮤비들과 차별점을 준 것이 도드라집니다. 뮤비때문에 사람들의 감정이입도 잘 되고 노래에도 집중되기도 하죠.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노래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