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Music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찌져져따우 부터따라우쉬'로 힙합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저스디스의 You라는 곡입니다. 왜 화제가 되고 있는지는 아래에서 다뤄보기로 하고 일단 한번 어떤 곡인지 함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디스(JUSTHIS) - You 듣기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저스디스(JUSTHIS)의 YOU 노래가 재생되며 가사의 경우 아래에 따로 작성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스크롤을 내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스디스(JUSTHIS) - You 가사

세상이 우리를
갈라놨지 like four seasons
근데 난 또 세상을 피해 너의 옆이네 yeah
나도 몰라 이유는
아는 건 너가 필요해
넌 나와 비슷한 척하더니 또 어디에 yeah
책임지지 않을 입이면
열지 마 그게 진심이어도
진짜 너의 맘이 나와 같다면 묻고 싶어


If the world
Ends tomorrow
Would you fly over
And be with me
If the world
Ends tomorrow
I would fly over
And be with you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
할 바엔 차라리 붙어있자 항시


Why'd you do this to me bae
Why'd you do this to me
Why'd you do this to me bae


알아
너도 나랑 같아
네 타임라인에 올라가는 남자들 봐봐
답 딱 나와 
가봐
끝까지 가봐
거긴 아무것도 없어
너도 알고 나도 아는데 우린 밟아 부릉 밟아
Honestly 나 사실 기억도 안 나
Why we broke up
근데 다시 기억이 다 나
너는 바빠 또 바빠 ㅎ
돌아왔잖아
또 똑같은 이유
근데 이젠 싸우지도 않아


썩어가는 내 맘 누가 아는데
네 말대로면 우리 soulmates
그게 지금 무슨 의미가 있니
난 네 옆 fuckboy보다 있네 멀리
내가 잘한 것만은 아냐 절대로
그래도 부르고 있잖아 이 노래
내 눈엔 어떻게 될지가 다 뻔해
근데 넌 꼭 가봐야지만 알겠니 끝에


If the world
Ends tomorrow
Would you fly over
And be with me
If the world
Ends tomorrow
I would fly over
And be with you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
할 바엔 차라리 붙어있자 항시

 


 

잡담 : 저스디스 - You

저스디스의 이번 곡 You는 의외로 리스너들에게 굉장히 혹평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기대했던 그런 스킬적인 부분이 거의 없다시피 하며 더불어 최근 방영되고 있는 쇼미더머니10에서도 개코를 피쳐링으로 불러놓고 싱잉랩을 시키는 등 점차 대중적인 부분만을 추구하는 그런 것에 슬슬 지쳐가고 있는 것이겠죠. 그런 와중에 이런 곡이 나왔으니 힙합 리스너들은 굉장히 부정적으로 보는 것입니다. 댓글창을 보면 웃음벨 포인트를 정리해놓은게 있는데 대표적인 부분만 뽑아보면 가사 내용 중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 부분이 '찌져져따우 부터따라우쉬'라고 뭔가 중국어스러운 느낌이 들리며 더불어 '항시'라는 단어 역시 단독으로는 잘 사용되지 않는 단어로 주로 '대기'와 같은 말과 함께 사용되는데 이를 단독으로 사용한 것(보통은 '항상'으로 표현)이 있겠네요. 더불어 '뿌이뿌이뿌이~'하는 효과음을 노래에 넣은 것 역시 포인트입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곡으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